| 번호 | 후기 | 평가 | 작성자 |
|---|---|---|---|
| 6221 |
|
|
chlr**** 2026-06-16 21:12 조회수 0 |
| 6220 |
|
|
yflu**** 2026-06-16 16:52 조회수 0 |
| 6219 |
|
|
yflu**** 2026-06-14 19:32 조회수 1 |
| 6218 |
|
|
gose**** 2026-06-06 15:52 조회수 7 |
| 6217 |
|
|
76cc**** 2026-06-06 13:32 조회수 7 |
| 6216 |
|
|
76cc**** 2026-06-06 13:32 조회수 7 |
| 6215 |
|
|
beli**** 2026-06-05 13:12 조회수 16 |
| 6214 |
|
|
tomb**** 2026-06-03 19:32 조회수 14 |
| 6213 |
|
|
amkn**** 2026-06-02 14:52 조회수 6 |
| 6212 |
여름에 인견이불아니면 잠을못자는데 작년에 여기서하나사고 좋아서 또구매했어요 맘에둔건 다품절이라 이걸로주문 전홑겹말고 이렇게 하얀색 인견으로 덧댄게 더 시원하고 좋더라고여
진짜100프로 인견맞는듯! 예전어머님이 주신거랑 천이같은느낌이예요
|
|
foto**** 2026-06-02 09:52 조회수 8 |
| 6211 |
|
|
iyas**** 2026-05-29 00:52 조회수 12 |
| 6210 |
시원한 인견 소재라 땀 많이 흘리는 사람이 입기 좋아요 여름에 특히 입기 좋아요 색깔도 괜찮고 사이즈도 좋아요
|
|
kare**** 2026-05-28 07:32 조회수 6 |
| 6209 |
꽉 끼지 않아 편하고 시원한 소재라 땀 많이 흘리는 사람이 입기 좋아요 여름에 입기 좋아요 색깔도 괜찮고 사이즈도 좋아요
|
|
kare**** 2026-05-28 07:32 조회수 4 |
| 6208 |
|
|
kare**** 2026-05-28 07:32 조회수 3 |
| 6207 |
|
|
yflu**** 2026-05-21 21:12 조회수 5 |
| 6206 |
|
|
hkle**** 2026-05-19 14:52 조회수 5 |
| 6205 |
|
|
viva**** 2026-05-13 16:52 조회수 5 |
| 6204 |
|
|
yflu**** 2026-05-09 19:12 조회수 6 |
| 6203 |
|
|
yflu**** 2026-05-09 19:12 조회수 4 |
| 6202 |
|
|
yflu**** 2026-05-09 19:12 조회수 4 |
| 6201 |
|
|
yflu**** 2026-05-09 19:12 조회수 3 |
| 6200 |
|
|
yflu**** 2026-05-09 19:12 조회수 12 |
| 6199 |
|
|
htw2**** 2026-05-07 20:32 조회수 3 |
| 6198 |
|
|
erid**** 2026-05-06 19:52 조회수 6 |
| 6197 |
몸에 안 달라붙고 까끌까끌한 재질이라 맘에 들어요 생각보다 차갑지는 않은데 여름에 선풍기틀고 덮으면 어떨지 궁금해요!
|
|
miny**** 2026-04-25 17:52 조회수 30 |
| 6196 |
|
|
yflu**** 2026-02-26 13:50 조회수 26 |
| 6195 |
|
|
sile**** 2026-02-25 14:30 조회수 23 |
| 6194 |
|
|
sile**** 2026-02-25 14:30 조회수 24 |
| 6193 |
|
|
sile**** 2026-02-25 14:30 조회수 20 |
| 6192 |
|
|
sile**** 2026-02-25 14:10 조회수 19 |